나무늘보얌님의 풀무원 토마토 파스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풀무원 토마토 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1
점심에 토마토파스타 만들어먹었어요. 기존패키지에 생토마토를 으깨서 넣었더니, 맛이 조금 희석되기는했지만, 그래도 확실히 싱싱하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파스타에 애호박을 넣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양파랑 잔뜩 넣어서 만들어떠니 식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290kcal
풀무원토마토 파스타
4.8(리뷰 38개)
·식단기록1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