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풀무원 토마토 파스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풀무원 토마토 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점심에 토마토파스타 만들어먹었어요. 기존패키지에 생토마토를 으깨서 넣었더니, 맛이 조금 희석되기는했지만, 그래도 확실히 싱싱하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파스타에 애호박을 넣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양파랑 잔뜩 넣어서 만들어떠니 식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290kcal
풀무원토마토 파스타
4.8(리뷰 38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