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새우 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새우 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2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새우튀김인데 별로 맛이 없었네..
고무도 튀김하면 맛있다는데 하물며 새우인데 이렇게 맛이 없을수 있나 생각이 들 정도였네요.
바삭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눅눅한건 둘째고 새우가 살도 별로 없어서 맛이 더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이 음식점은 비추
#일반식 #저녁

1중간크기 조각(11g)
16kcal
새우 튀김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