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새우 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새우 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새우튀김인데 별로 맛이 없었네..
고무도 튀김하면 맛있다는데 하물며 새우인데 이렇게 맛이 없을수 있나 생각이 들 정도였네요.
바삭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눅눅한건 둘째고 새우가 살도 별로 없어서 맛이 더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이 음식점은 비추
#일반식 #저녁

1중간크기 조각(11g)
16kcal
새우 튀김
4.8(리뷰 35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