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주말에 아이들과 먹은 후렌치 후라이~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다가 배가 고파서
파파이스후렌치후라이와 콜라를 먹었다.
아이들이 항상 좋아하는 메뉴이다.
요즘은 파파이스가 많이 사라져서 보이면 무조건 먹어야한다ㅜㅜ 넘나 아쉽ㅜㅜ
파파이스 사라질까봐 걱정걱정ㅜㅠ
#일반식 #점심

1인분(95g)
277kcal
파파이스케이준후렌치후라이
4.9(리뷰 1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