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256
조회수 1 작성일자 26.06.01
돼지바빵이 맛있어요.돼지바 특유의 초코·딸기 조합, 바삭한 쿠키 식감, 달콤한 아이스크림 풍미가 좋아요. 초콜릿 코팅의 진한 단맛과 딸기 시럽의 상큼함이 어우러지고, 쿠키 분태가 씹히면서 바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실제 제품은 돼지바의 특징인 쿠키 분태·초코 코팅·아이스크림·딸기 시럽의 4중 구조가 맛을 더욱 상승 시켜줍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25개)
·식단기록3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