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솔마을 팽이버섯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솔마을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팽이버섯 입니다.
다온에서 2주전에 구입한것 같은데
아직 싱싱해 보입니다.
어제 팽이버섯전을 구울땐 상태가 약간 그래서 걱정했는데~~
아삭한 식감에 한번씩 구입중인데
어머님은 이전엔 잘 드시더니 요즘은 잘 안드시는것 같아서 이젠못살듯~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9kcal
솔마을팽이버섯
4.9(리뷰 35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