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썸님의 오리온 오감자 감자그라탕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브리썸님의 오리온 오감자 감자그라탕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브리썸
리뷰5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오감자는 감자 특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 있는 과자였어요. 손가락 모양처럼 길쭉한 형태라 먹기도 편했고, 한입 베어 물면 바삭하게 부서지는 식감이 만족스러웠어요. 짭조름한 시즈닝이 감자 맛과 잘 어우러져 심심하지 않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 감자칩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씹는 맛이 더 살아 있었고, 입안에서 고소함이 오래 남는 느낌이 있었어요. 과하게 기름진 느낌은 적고 가볍게 즐기기 좋아 영화 보거나 간식이 생각날 때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과자라고 느껴졌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72kcal
오리온오감자 감자그라탕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2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