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솔향님의 오메기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솔향님의 오메기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솔향
리뷰30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명미당 제주 오메기떡 주문 받자마자 우선 맛부터 봅니다. 오메기는 조로 반죽을해 만들어 노르스름 해요.속 앙금은 고운팥과으깬 알갱이가 씹히고 약간의 단맛도 느꺼지고 겉은 통팥을 써서 씹는 맛도좋고 구수하다.낱개포장에 위생적이고 담백해서 간식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70g)
145kcal
오메기떡
4.8(리뷰 9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