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1
토욜 점심! 딸내미들은 나갔고 신랑은 결혼식장을 가니 혼자 덩그러니 남아있게 되었어요 갑작스레 라면이 땡겨서 끓였어요 라면에 대파.마늘.고추.계란 첨가해서 얼큰하게 먹는데 요게~ 혼자 먹는데 왜이리 맛있을까요 남주기 싫은 맛이였어요 혼자있는 오후 오랜만에 라면 한끼 어떠신가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5g)
470kcal
라면
4.8(리뷰 20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