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봄봄 고구마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봄봄 고구마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01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아버님을 위해서 시켜 드린 고구마 라떼입니다. 평소에 오곡라떼나 율무차 같은 걸 좋아하셔서 시켜 드렸는데요. 요새는 자색 고구마가 많아서 기본 고구마라떼 잘 못먹어봤는데 기본 맛으로 군고구마 향이 느껴지는 아주 맛있는 고구마라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100ml)
74kcal
봄봄고구마라떼
5.0(리뷰 3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