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백목이버섯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백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그냥 목이버섯은 자주 보는 편인데 오늘은 백목이버섯이 나와서 먹어 보았는데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평소에도 버섯을 대부분 좋아하는 편인데 백목이버섯도 맛있어서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식감이 아주 꼬들꼬들 하니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26kcal
백목이버섯
4.9(리뷰 48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