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요즘 하루에 두세개씩 먹고 있어요. 할인마트에서 하드를 1개에 400원씩 팔아서 다른 곳에 비해 엄청 저렴하게 팔아서 바로 대량 구입 해왔습니다. 냉동실 한칸이 아이스크림이에요. 돼지바는 초코가 코팅되어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