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이노팜 팽이버섯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이노팜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2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같이 팽이버섯도 구워 먹었습니다.보통 팽이버섯에 물이 많이 나와서 후라이팬에는 구우면 물컹물컹해서 심는 식감이 별로였는데, 돌판에 구워서 먹으니 팽이버섯이 노릇노릇하게 조금 바삭하게 굽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간 없이도 아주 고소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5kcal
이노팜팽이버섯
4.9(리뷰 21개)
·식단기록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