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골든천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골든천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버터를 빵과 항께 먹었어요.
부드러운 빵에 버터를 발라서 먹었더니 맛도 더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버터는 고기구울때나 각종 요리에 활요하면 맛이 더 풍요롭고 풍미가 납니다.
고소하고 짭쪼롬해서 야채를 볶을때도 활요하면 좋아요.
작은 크기로 잘라서 보관하면 그때 그때 꺼내서 쓰기에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52kcal
골든천버터
4.9(리뷰 34개)
·식단기록1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