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2
날씨가 넘 더워요 여름에 빙수 또는 아이스크림의 계절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죠
오늘은 달달한 아이스크림 먹고싶어
편의점에서 돼지바를 골랐어요
포장지를 뜯자 쵸코쵸코한 크런치가 보이는데
왜케 서이즈가 작아졋나요
딸기시럽도 살짝보이기만 하네요
값은오르고 사이즈는 작아지고
그래도 덜달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