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WNZZN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AWNZZN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AWNZZN
리뷰20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2
롯데 돼지바 딸기맛입니다. 딸기잼과 시럽 중간의 재료가 들어가 첫맛은 새콤달콤한 딸기 맛이 나고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크리미하며 겉면의 초콜릿 코팅은 달콤한 초코 풍미를 더해 딸기와 조화가 좋았습니다. 크런키한 바삭함이 고소하고 달콤해서 호불호 없을 맛인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