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사랑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고싶은사랑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고싶은사랑이
리뷰1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맛있으면 돼지!!!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간식으로 돼지바 겟!!!! 바삭바삭 크런치도 씹히고 달달한 초코와 딸기맛이 어우러져 맛있는 과자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이에요 작지만 175kcal 칼로리에 순삭하게 되는 돼지바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