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사각사각 파프리카
빨강 노랑 자주 오렌지색이 들어 있었는데
두어개 먹다가 생각나서
후다닥~~~~
사각사각
새콤새콤
달콤달콤
즙에서 수분도 많고 사각 거리고
맛있다~~~~~~~
남편하고
두어개씩 먹다가 저녁 먹었더니
배부르다
건강한 파프리카 많이 먹자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