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뽁식당에 4인셋트메뉴중 스테이크에 버섯 가니쉬와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스테이크의 굽기도 아주 적당해서 홀그레인머스타드 살짝 찍어먹고 스테이크소스에도 먹어봤어요. 같이 나온 후렌치후라이는 갓튀겨내어 바삭한 식감과 포슬포슬 짭쪼름하면서도 담백한맛이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95g)
277kcal
파파이스케이준후렌치후라이
4.9(리뷰 1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