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GS25 더블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GS25 더블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오후에 너무 배고파서 간식으로 GS25 더블에그샐러드 샌드위치 사먹엇어여. 가격도 합리적인데 맛고 아주 흘륭햇아요. 무엇보다 에그으깬거랑 샐러드가 아주 부드럽게 되어잇어 아주 맛잇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군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0g)
419kcal
GS25더블에그샐러드 샌드위치
5.0(리뷰 4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