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2
오늘야식으로는야채샐러드를먹었어요
여러가지야채를섞어 참깨소스를뿌려서먹었어요고소하고 달콤하고 살도안찔거같아요 치커리 양삼추도들어가고집에있는모든야채를섞어 먹으니영양가좋을거같아요 소스강삿있네요 즐거운하루옇ㄴ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