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누룽지는 바삭하게 잘 구워져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씹을수록 은은한 쌀 향이 느껴졌고, 간식처럼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취향에 맞게 바삭함을 조절할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든든한 간식으로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