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온님의 해태 브라보콘 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시온님의 해태 브라보콘 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시온
리뷰30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어릴적부터 있었고 먹었던 브라보콘이예요. 어릴땐 가격도 비싼편이였고 크기도 크게 느껴졌었는데..지금과는 다르게..근데 맛과 모양은 그대로인거깉아요. 초코와 땅콩이 언져져있어서 달콤하고 고소해요.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다른 아이크림보다 크게 달게느껴지지도 않아서 종종찾게되는 아이스크림
#일반식 #간식

1인분(150ml)
245kcal
해태브라보콘 우유
4.8(리뷰 26개)
·식단기록2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