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MD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MD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샤브샤브 해 먹으려고 팽이버섯을 준비해 두었다. 하얗고 가느다란 팽이버섯을 씻어 다듬어 놓으니 금방이라도 국물 속에서 익을 모습이 떠올랐다. 뜨끈한 육수에 살짝 담갔다 꺼내면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서 고기랑 같이 먹기 좋다. 한우 불고기와 함께 넣어 먹으면 국물이 더 깊고 맛있어질 것 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1kcal
MD팽이버섯
4.8(리뷰 68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