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퀴노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퀴노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브런치카페에 갔어요.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있었는데 저는 퀴노아가 들어간 그릭샐러드를 골랐습니다.
퀴노아는 샐러드로 먹는게 생소했는데 다양한 야채와 아보카도, 드레싱이 들어가있으니 같이 먹을만하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374kcal
퀴노아
4.8(리뷰 20개)
·식단기록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