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탄산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탄산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입안 가득 청량감이 톡톡 터져서 갈증 해소에 정말 최고예요. 인공적인 달콤함 없이 깔끔하고 시원한 기포가 목을 짜릿하게 쳐주는 매력이 어마어마하답니다. 얼음 가득 채운 잔에 레몬이나 라임 한 조각 슥 짜서 넣으면 레스토랑 에이드 부럽지 않은 산뜻한 음료예요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0kcal
탄산수
4.8(리뷰 93개)
·식단기록8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