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서울우유 강릉커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서울우유 강릉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수 중에 하나는 바로 커피인데요. 특히 라떼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겨울에는 따뜻한 걸 많이 먹지만. 여름에는 이렇게 시원하게 아이스로 자주 먹어요. 여기 올라가는 크림까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잘 먹었 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250ml)
140kcal
서울우유강릉커피
4.9(리뷰 27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