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서울우유 강릉커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서울우유 강릉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수 중에 하나는 바로 커피인데요. 특히 라떼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겨울에는 따뜻한 걸 많이 먹지만. 여름에는 이렇게 시원하게 아이스로 자주 먹어요. 여기 올라가는 크림까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잘 먹었 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250ml)
140kcal
서울우유강릉커피
4.8(리뷰 26개)
·식단기록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