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오리온 고로케 땅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오리온 고로케 땅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이렇게 그렇게 위에다가 땅콩소스랑 같이 넣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항상 음식은 어떤 소스를 넣느냐에 따라서 그 조합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여기 정말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서 먹고 싶어졌어요.ㅎㅎ최고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2kcal
오리온고로케 땅콩
4.7(리뷰 6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