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오리온 고로케 땅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오리온 고로케 땅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이렇게 그렇게 위에다가 땅콩소스랑 같이 넣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항상 음식은 어떤 소스를 넣느냐에 따라서 그 조합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여기 정말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서 먹고 싶어졌어요.ㅎㅎ최고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2kcal
오리온고로케 땅콩
4.7(리뷰 6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