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오징어 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오징어 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저녁으로 회를 시켰더니 사이드 반찬으로 같이 온 오징어튀김 입니다. 여기는 처음 주문해 봤는데, 스끼다시 메뉴를 그때그때 만들어서 줘서 튀김이 바삭바삭 하면서 따뜻하고 오징어도 통통 해서 좋았어요. 간장 찍어 먹지 않아도 바삭 해서 그냥 먹고 싶은 맛 입니다.
#일반식 #저녁

1조각(9.7g)
12kcal
오징어 튀김
4.9(리뷰 2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