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초당옥수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초당옥수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간식으로 초당옥수수를 먹었어요. 한 입 베어 물자 톡톡 터지는 알갱이에서 달콤한 맛이 가득 느껴지더라고요. 일반 옥수수보다 당도가 높아 마치 과일을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아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좋았고,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에 오래 남았어요.
#일반식 #아침

1개(145g)
139kcal
초당옥수수
4.9(리뷰 58개)
·식단기록4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