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하이네켄 맥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하이네켄 맥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하이네켄은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였고 목넘김도 부드러운편이라 편하게 마실수 있었어요. 탄산감이 적당해서 부담스럽지 않았고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쌉싸름함이 잘 어우러졋습니다. 향도 과하지 않아 마시기 괜찮았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았네요. 끝맛도 깔끔한편이여서 만족스러웟고 기분좋게 즐길수 있었습니닷.
#일반식 #야식

1잔(500ml)
208kcal
하이네켄맥주
4.8(리뷰 11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