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님의 머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빌레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빌레
리뷰6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머위나물 좋아하세요? 잘 모르시는분들도 계실텐데
저도 어릴적 마당앞에 지천으로 있던 건데 나이들어 나물이 좋고 맛있어서 여린머위를 삶아 우려 (너무 쓰면 오랫동안 찬물에 우려내요) 된장 고추장 마늘 넣어도되고 안넣어도됨 깨듬뿍 참기름또는 들기름넣어 조물조물 무쳐대니 간도 베고 넘 맛있음
#일반식 #아침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