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설빙 망고치즈설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설빙 망고치즈설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8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설빙 신메뉴! 망고치즈빙수!!!
이번에 설빙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불이나게 달려가 먹으러 갔습니당!!
제가 워낙 빙수를 좋아해서요 ㅎㅎㅎ
설빙은 인절미빙수가 유명한데~
그건 좀 질리도록 먹어서
망고를 저렇게 산처럼 쌓아주고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요
은근히 망고와 치즈의 조합이 짱짱!!!
망고치즈빙수 지금도 막 눈앞에서 아른거려요..ㅡㅜ
망고치즈빙수!! 설빙가서 꼭 먹어봐용~~★
#일반식 #간식

1인분(0)
912kcal
설빙망고치즈설빙
4.7(리뷰 22개)
·식단기록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