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해태 찐고구마 샌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해태 찐고구마 샌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해태에서 나온 찐고구마샌드아이스크림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답니다~~
2+1이라 3개 넘좋앙 ㅋㅋㅋ
날이더워지니 자연스레 아이스크림을 먹게되네용
겉은 그머지 빵또아 그런 거랑비슷하고
안에 샌딩은 고구마바닐라 아이스크림느낌?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답니다
강추해용~~♡♡♡
#일반식 #간식

1인분(180ml)
200kcal
해태찐고구마 샌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1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