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롯데 사이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롯데 사이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사이다는 톡 쏘는 강한 탄산감과 깔끔한 단맛이 어우러져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탄산음료였어요. 한 모금 마시면 청량감이 입안 가득 퍼지며 답답한 느낌을 개운하게 정리해주고, 뒷맛이 비교적 깔끔해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차갑게 마실수록 상쾌함이 더 살아나는 음료였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55kcal
롯데사이다
4.8(리뷰 9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