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해태 탱크보이 배맛은
아삭아삭한 살얼음 입자가 씹히는 시원하고
깔끔한 슬러시 형태의 아이스크림이예요
인위적이지 않고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국산
배 특유의 과즙 맛을 그대로 살려, 오늘같이
무더운날 갈증 해소용으 강력히 추천드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