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롯데 돼지바 아이스크림 가격은 그대로인데 양은 줄어든거 같더라구요. 맛은 초코토핑이 달달하니 좋아서 더워지는 요즘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 정말 좋도라구요. 다른맛도 너오긴 햇는데 초코 오리지널 제품이 가장 맛이 최고엿어요. 추천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