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파파이스에서 치킨세트 주문하면서 케이준후렌치후라이로 변경햇는데 아주 구수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일잔 후렌치보다 좀더 꾸덕하면서 살짝 매콤한게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튀기는데 좀 시간이 걸렷지망 그만큼 맛은 최고엿다구여..굿
#일반식 #점심

1인분(95g)
277kcal
파파이스케이준후렌치후라이
4.9(리뷰 1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