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세븐일레븐 치즈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세븐일레븐 치즈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1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치즈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다.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끓을 때 치즈를 듬뿍 올려 녹였더니 고소한 향이 퍼지며 더욱 먹음직스러워졌다. 쫄깃한 떡과 부드럽게 늘어나는 치즈가 잘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맛있었다. 치즈가 매운맛을 부드럽게 잡아줘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식구들 모두 맛있게 먹어줘서 준비한 보람도 느낄 수 있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283g)
665kcal
세븐일레븐치즈떡볶이
4.9(리뷰 31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