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떡국떡으로 떡볶이를 만들면서 소시지도 함께 넣었다. 매콤달콤한 양념이 끓기 시작할 때 소시지를 썰어 넣었더니 감칠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는 냄새가 퍼졌다. 쫄깃한 떡국떡과 탱글한 소시리가 잘 어우러져 씹는 재미도 있었다. 양념이 골고루 배어든 소시지는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이라 식탁이 더욱 풍성해졌다. 따뜻할 때 먹으니 더 맛있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