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저당 돼지바 먹었어요 ㅎㅎ 저당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잇어요 다이어트 할때에도 부담 없구요 저당인데도 특별하게 다른 맛 없이 맛잇어요 그냥 돼지바랑 별반 다를개 없는거 같아요 시원해서 여름에 자주 찾을서 같아요 ㅎ 맛잇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