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505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505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505
리뷰5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구수하고 달콤치 않은 투박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며 시골 할머니댁에 온 듯한 푸근함을 줍니다. 씹을수록 번지는 쌀 고유의 단맛과 고소함이 일품이네요.
물에 푹 끓여내 부드러워진 밥알과 숭늉의 뜨끈하고 개운한 국물이 속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달래줍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 식사 마무리나 깔끔한 아침 식사로 자꾸만 손이 가는 최고의 힐링 푸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