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반쎄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반쎄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6.04
반쎄오 먹었습니다. 반쎄오는 베트남식 부침개 입니다. 쌀가루 와, 코코넛 밀크로 만든 반죽에다가 각종 야채나 고수 고기나 해산물 등을 넣고서 붙여 낸 형태의 부침개예요. 이것을 특정 소스에 찍어서 먹는 건데 정말 맛있습니다.강황가루로 색깔을 내서 노란색인 것이 특징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반쎄오
4.8(리뷰 43개)
·식단기록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