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아침에 일찍 빵과 함께 마신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조합이 좋아서 만족했고 맛있었는데요. 한 입 마셔보니 첫 맛은 살짝 산미가 있으면서 끝맛은 쌉싸름한 맛보다 강한 탄맛이 느껴졌으며 마지막에는 약간의 쓴맛이 입안에 남아 있는거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420ml)
10kcal
뚜레쥬르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29개)
·식단기록10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