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저녁으로 파프리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고기랑 같이 먹었는데 상큼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은근히 잘 어울렸어요.
김치를 먹지않아도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파프리카는 영양소도 좋아서 생으로 먹어도 좋고 익혀서 먹어도 좋다고하니 먹기 편한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