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5
기름에 노릇하게 튀겨낸 후렌치후라이는 갓 나왔을 때 먹어야 제맛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아있어 자꾸만 손이 가네요. 소금 간을 적당히 해서 케첩 없이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맥주 안주로 곁들이면 이보다 더 좋은 조합은 없죠. 영화 보면서 먹다 보면 금세 바닥을 드러내는 마성의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95g)
277kcal
파파이스케이준후렌치후라이
4.9(리뷰 1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