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맛은 고소하고 단백하고 깔끔하며 식감은 부드럽고 시원했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충분하였습니다.
마트에서 구매한 누룽지를 팬에 넣고 적당히 물을 부은 다음 중불에 서서히 끊여 김치, 깍두기, 부추김치를 곁들여 아내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이 구수하여 다음에도 구매하여 먹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