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핓행복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핓행복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핓행복
리뷰3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5
저렴한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수 있는 가지 무침을 간단하게 만들어 봤어요.
가족들이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죠.
가지와 당근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찜기에 담아 전자렌지에서
5분만 돌리면 물컹하지도 않고 맛나게 쪄져요.
마늘.소금.굴소스.깨소금.참기름넣고 무져주면 간단하면서 맛난 가지무침이 되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