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CU 닭가슴살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CU 닭가슴살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점심때 샌드위치를 종류별로 사먹었습니다.
햄치즈에그와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골랐습니다.
닭가슴살 샌드위치는 스리라차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살짝 매콤할줄 알았는데 별로 맵진 않았고 약간 짭잘함이 강하게 느껴졌네요.
샌드위치 안에 양상추가 가득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7g)
386kcal
CU닭가슴살샌드위치
5.0(리뷰 6개)
·식단기록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