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4928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4928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4928
리뷰1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가지를 오븐에 구워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양념 할때마다 조금씩 다른데 대파를 총총 썰어주고 간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간 통깨 들기름 넣고 잘 버무주면 됩니다 가지를 구워서 고소한 맛이 있고 들기름이 그 맛을 더 끌어올려줘서 밥이랑 비벼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