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해키키 차돌박이 숙주 볶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해키키 차돌박이 숙주 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5
차돌 오드레기가 나왔습니다. 차돌박이 오드레기 숙주 떡 양파 마늘이 특제소스에 볶아져서 나와요. 불맛도 나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 맛이라 계속 손이 가는 메뉴입니다. 몇 개씩 들어있는 떡사리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오드래기는 소의 대동맥인데요. 쫀득한 식감이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0)
476kcal
해키키차돌박이 숙주 볶음
4.9(리뷰 33개)
·식단기록221회0